이용안내 FAQ

뒤로가기
제목

[FAQ] ★ 주문/입금 문의 ★

작성자 knlcube(ip:)

작성일 2017-09-08 15:11:08

조회 330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★ 주문/입금 문의 ★



Q. 꼭 회원가입을 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?

 A. 물론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! 주문해주실 때 [비회원 구매] 버튼을 눌러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    다만, 비회원주문시에는 주문번호와 주문해주실 때 설정하신 비밀번호를 알고계셔야만 조회가 가능하오니

     해당 정보를 메모해두시기 바랍니다.


     회원가입을 해주신 뒤 주문을 해주시면 구매에 대한 적립금을 지급해드리고 있으며

     앞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나 행사 등에 원활하게 참여하실 수 있사오니, 회원가입을 하셔서 주문해주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.




Q. 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, 주문번호를 몰라서 조회가 안되고있어요.

 A. 고객센터(070-4633-2836) 운영시간에 전화연락 주시면 주문번호를 모르셔도 확인해드립니다.




Q. 현금영수증 발행은 가능한가요?

 A. 가상계좌로 주문 시 입금완료 후 고객센터(070-4633-2836) 운영시간에 연락주시거나

     Q&A게시판에 현금영수증을 신청을 해주실 경우 발행이 가능합니다.

   



Q. 전화주문 가능한가요?

 A. 전화주문은 불가능합니다.

     성함과 연락처, 주소지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셔도 주문이 가능하오니 홈페이지에서 직접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
Q. 주문을 했는데 문자메시지도 없고 아무런 연락이 없어요.

 A. 저희는 시스템상 [휴대전화]칸에 기재해주시는 번호로 문자메시지를 자동발송 해드립니다.

     간혹 고객님들께서 [일반전화]칸에 휴대전화를 기재해주시고, [휴대전화]칸은 공란으로 입력하시는 경우가 있는데요!

     이 경우에는 휴대전화 번호가 확인되지 않아 문자메시지가 자동적으로 발송되지 않습니다.


     일반 유선 전화번호가 있다면 번호를 기재해주시고, 없다면 휴대전화 번호와 동일하게 기재해주시면

     결제완료 및 제품발송 문자메시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


Q.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.

 A. 주문은 상품준비중 단계에서만 취소가 가능합니다.

     Q&A게시판에 취소 원하시는 주문번호와 함께 취소 요청 글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    

     단, 배송준비중 단계에서는 주문 취소 및 교환처리가 불가합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